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울프스피드Wolfspeed (WOLF) - 31.08% 상승 가능 하다는 월가의 분석

20230118 분석 기사


울프스피드Wolfspeed (WOLF) 목표가 - 104.69달러


울프스피드(WOLF)는 지난 4주 동안 3.7% 오른 79.87달러에 거래를 마쳤지만 월가 분석가들이 설정한 단기적인 가격 목표가 있다면 주가 상승폭은 충분히 남아있을 수 있다.평균 가격 목표 104.69달러는 31.1% 상승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지난 4주 동안 미국 나스닥의 대부분 모든 종목은 상승을 했습니다. 그렇다면 울프스피드(WOLF)의 3.7% 상승도 시장의 반등으로 인한 반등으로 이해해야 하지 않을까요? 앞으로 31%의 추가 상승 여력이 있다는 것의 근거는 무엇이며, 이 반등이 앞으로 울프스피드(WOLF)의 추세적 상승을 이끌만한 힘이 있는 것일까요?


평균 추정치는 표준 편차가 21.34달러인 16개의 단기 가격 목표로 구성됩니다.최저 추정치인 78달러는 현재 가격 수준보다 2.3% 하락한 것을 의미하지만 가장 낙관적인 분석가는 주가가 94.1% 급등해 155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추정치의 변동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여기서 표준 편차를 주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표준 편차가 작을수록 분석가 간의 합치도 커집니다.

이 말인 즉슨, 16개의 기관에서 목표치를 제시했는했다. 가장 낮은 목표치가 78달러이고(이 가격은 오히려 현재 가격보다 낮은 금액이다.) 가장 높은 가격을 제시한 기관은 155달러이다.(신뢰 할 수 있는 가격인가?) 그 평균치가 앞으로 상승할 여력을 나타내는 것이라는 것인가? 그렇다면, 이 가격을 믿을 수 있는 것인가?


합의된 가격 목표는 투자자들에게 매우 적합한 지표이지만, 투자 결정을 내리기 위해 이 지표에만 의존하는 것은 전혀 현명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가격 목표를 설정하는 분석가들의 능력과 편견이 오랫동안 의심스러웠기 때문이다.


그러나 WOLF에게 인상적인 평균 가격 목표가 잠재적인 상승의 유일한 지표는 아니다.분석가들 사이에 그들이 이전에 예측했던 것보다 더 나은 수익을 보고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에 대한 강한 합의가 이러한 관점을 강화시킨다.실적 전망 수정의 긍정적인 경향은 주식이 얼마나 상승할 수 있는지 가늠하지 못하지만, 그것은 상승세를 예측하는 데 강력한 것으로 증명되었다.


분석가의 가격 목표에 대해 모르는 것이 있습니다.


전 세계 여러 대학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가격 목표는 투자자들을 안내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자주 오도하는 주식들에 대한 많은 정보들 중 하나이다.실제로 경험적 조사에 따르면 합의의 정도에 관계없이 여러 분석가가 설정한 가격 목표는 실제로 주식 가격이 어디로 향할 수 있는지를 나타내는 경우가 거의 없다.


월스트리트의 분석가들은 기업의 펀더멘털과 기업의 경제 및 산업 문제에 대한 민감성에 대해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 중 다수는 지나치게 낙관적인 가격 목표를 설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왜 그런지 궁금하다고요?


이들은 보통 자신들의 회사가 기존 거래 관계를 맺고 있거나 관련을 맺고 있는 회사의 주식에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그렇게 합니다.다시 말해, 주식을 다루는 기업들의 사업 인센티브는 종종 분석가들이 설정한 가격 목표를 부풀리는 결과를 낳는다.


그러나, 낮은 표준 편차로 대표되는 가격 목표의 촘촘한 집단은 분석가들이 주가 이동의 방향과 규모에 대해 높은 수준의 합의를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그것이 반드시 평균 가격 목표치에 도달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잠재적인 근본적인 원동력을 규명하기 위한 추가 연구의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투자자가 가격 목표를 완전히 무시해서는 안 되지만, 그것만으로 투자 결정을 내리는 것은 실망스러운 ROI로 이어질 수 있다.따라서 가격 목표치는 항상 높은 회의감을 가지고 다루어져야 한다.


WOLF가 확실한 업사이드를 목격할 수 있었던 이유


분석가들이 회사의 수익 전망에 대해 낙관적으로 보는 것은 주가 상승에 대한 정당한 이유가 될 수 있다.실적 전망치 수정 추이와 단기 주가 움직임 사이에 강한 상관관계가 있다는 실증 연구 결과가 나왔기 때문이다.


지난 30일 동안 Jacks Consensus Estimate는 마이너스 수정이 없었던 것에 비해 1개의 견적이 상승했기 때문에 올해 4.4% 증가했습니다.


게다가 WOLF는 현재 잭스 랭킹 2위(매수)를 가지고 있습니다.이는 수익 추정치와 관련된 4가지 요소를 기준으로 4,000개 이상의 주식 중 상위 20%에 속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외부 감사 실적이 인상적일 경우 이는 단기적으로 주식의 잠재적 상승 가능성을 보다 확실하게 보여주는 지표입니다.오늘의 잭스 랭킹 1위(강매수)의 재고 일람은 이쪽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컨센서스 가격 목표는 WOLF가 얼마나 얻을 수 있는지를 나타내는 신뢰할 수 있는 지표가 아닐 수 있지만, 그것이 암시하는 가격 이동의 방향은 좋은 지침으로 보인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한국금융지주 - 투자 아이디어 - JB금융 숨은 큰 손' 한투證

단독 기사가 떴다. 한국에서 단독 기사에 당한 적이 한 두번인가? 현대차 - 애플카 기사로 그 무거운 현대차를 단 숨에 상한가로 보내고, 내부자들은 현대차 주식을 팔고 나간 기억이 선명하다.  오스템임프란트 중국 판매금지 기사를 내고, 하한가를 맞고, 시장이 끝나고 사실무근 기사를 본 것이 어제의 일이다.  서울신문 이충희 기자의 [단독]기사를 보았다. 이충희 기자 지켜보겠다.  서울신문 이충희 기자의 [단독]기사  [단독]'JB금융 숨은 큰 손' 한투證, 주가 상승에 단계적 매각 JB금융지주(175330)의 실질적 주주로 한국투자증권이 뭉칫돈을 투자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해 JB금융의 2대 주주에 오른 얼라인파트너스자산운용이 조성한 펀드에 한투증권이 주요 출자자(LP)로 참여한 것이다. 한투증권은 JB금융 지분을 보유한 펀드의 수익증권을 일부 매각했다고 밝히며 경영 참여에는 일단 관심이 없다는 입장을 피력했다. 17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한투증권은 얼라인파트너스가 JB금융 지분 인수를 위해 조성한 1000억 원 규모의 펀드에 지난해 수백억원을 투자하며 주요 출자자로 이름을 올렸다. 얼라인 측 펀드에는 한투증권뿐 아니라 VIP자산운용 등도 투자한 것으로 전해졌다. 얼라인파트너스는 지난해 5월 프로젝트 펀드와 인수금융을 묶어 앵커에쿼티파트너스가 갖고 있던 JB금융 지분 14.0%를 2482억 원에 인수한 바 있다. 이는 JB금융 최대주주인 삼양사 지분율(14.61%)과 비슷하다. 한투증권은 얼라인 펀드 출자뿐 아니라 선순위 인수금융에도 참여해 사실상 얼라인 측 JB금융 지분 인수에 자금줄 역할을 했다. 요약하자면, 최근 주가가 고공행진을 보이고 있는 JB금융지주(175330)의 배경에는 한국투자증권이 큰 손으로 투자를 했다는 것이다.  어떻게 투자를 했는지 살펴보면, 얼라인파트너스에 돈줄을 연결해주었다는 것인데, 이것 참 앞으로 이야기가 어떻게 돌아갈지 궁금하다.  얼라인파트너스는 어떤 곳인가? 얼라인파트너스는 행동주의 펀드라고 해야